deCloudflare/readme/ko.md

17 KiB

그레이트 클라우드 월


Cloudflare 중지

🖹 🖼
“The Great Cloudwall”은 미국 회사 인 Cloudflare Inc.입니다.CDN (Content Delivery Network) 서비스, DDoS 완화, 인터넷 보안, 분산 DNS (도메인 이름 서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loudflare는 세계에서 가장 큰 MITM 프록시 (역방향 프록시)입니다.Cloudflare는 CDN 시장 점유율의 80 % 이상을 소유하고 있으며 Cloudflare 사용자 수는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그들은 네트워크를 100 개 이상의 국가로 확장했습니다.Cloudflare는 Twitter, Amazon, Apple, Instagram, Bing 및 Wikipedia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웹 트래픽을 제공합니다.Cloudflare는 무료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서버를 올바르게 구성하는 대신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들은 편의보다 프라이버시를 교환했습니다.
Cloudflare는 사용자와 원본 웹 서버 사이에 위치하며 국경 순찰 요원처럼 작동합니다.선택한 목적지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Cloudflare에 연결 중이며 모든 정보가 해독되고 즉시 전달됩니다.
원본 웹 서버 관리자는 에이전트 (Cloudflare)가 "웹 속성"에 액세스 할 수있는 사람을 결정하고 "제한 영역"을 정의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올바른 이미지를 살펴보십시오.Cloudflare가 나쁜 사람 만 차단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Cloudflare가 항상 온라인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절대 중단되지 않음).합법적 인 봇과 크롤러가 웹 사이트의 색인을 생성 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Cloudflare는 이유없이 무고한 사람들을 차단하고 있습니다.Cloudflare가 다운 될 수 있습니다.Cloudflare는 합법적 인 봇을 차단합니다.
다른 호스팅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Cloudflare는 완벽하지 않습니다.원본 서버가 잘 작동하는 경우에도이 화면이 표시됩니다.
정말 Cloudflare의 가동 시간이 100 %라고 생각하십니까?Cloudflare가 몇 번 다운되는지 전혀 모릅니다.Cloudflare가 다운되면 고객이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웹 콘텐츠 (즉, 중국 본토의 모든 사람과 외부의 사람)를 보는 사람으로부터 많은 사람을 걸러내는 것과 유사한 작업을 수행하는 중국의 만리 방화벽과 관련하여 불립니다.동시에 영향을받지 않은 사람들은 극적으로 다른 웹을 보지만“탱크 맨”의 이미지와“천안문 광장 시위”의 역사와 같은 검열이없는 웹을 보게됩니다.
Cloudflare는 큰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어떤 의미에서는 최종 사용자가 궁극적으로 보는 것을 제어합니다.Cloudflare로 인해 웹 사이트를 탐색 할 수 없습니다.
Cloudflare는 검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가 봇이라고 생각할 수있는 마이너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cloudflared 웹 사이트를 볼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이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자바 스크립트를 활성화하지 않으면이 침입적인 "브라우저 검사"를 통과 할 수 없습니다.이것은 당신의 소중한 삶의 5 초 (또는 그 이상)의 낭비입니다.
Cloudflare는 또한 Google, Yandex, Yacy 및 API 클라이언트와 같은 합법적 인 로봇 / 크롤러를 자동으로 차단합니다.Cloudflare는 합법적 인 연구 봇을 차단할 목적으로 "cloudflare 우회"커뮤니티를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Cloudflare는 마찬가지로 여러 이미지 CAPTCHA를 해결하지 않는 한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은 많은 사람들이 그 뒤에있는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방지합니다 (예 : 7 개 이상의 NAT 레이어 뒤에 있거나 공용 Wifi와 같은 동일한 IP를 공유 할 수 있음).경우에 따라 Google을 만족시키는 데 10 ~ 30 분이 소요됩니다.
2020 년에 Cloudflare는 Google이 사용료를 청구 할 예정이므로 Google의 Recaptcha에서 hCaptcha로 전환했습니다.Cloudflare는 그들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했지만 (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분명히 거짓말입니다.그것은 모두 돈에 관한 것입니다."hCaptcha는 웹 사이트가 봇 및 기타 형태의 남용을 차단하면서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는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용자의 관점에서 이것은 많이 변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해결해야합니다.
많은 사람과 소프트웨어가 매일 Cloudflare에 의해 차단되고 있습니다.
Cloudflare는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을 괴롭 힙니다.목록을 살펴보고 사이트에 Cloudflare를 채택하는 것이 사용자 경험에 좋은지 생각해보십시오.
원하는 것을 할 수 없다면 인터넷의 목적은 무엇입니까?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웹 페이지를로드 할 수없는 경우 다른 페이지를 찾습니다.방문자를 적극적으로 차단하지 않을 수 있지만 Cloudflare의 기본 방화벽은 많은 사람을 차단할만큼 엄격합니다.
자바 스크립트와 쿠키를 활성화하지 않고 보안 문자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Cloudflare는이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식별하는 브라우저 서명을 만듭니다.Cloudflare는 사이트 탐색을 계속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귀하의 신원을 알아야합니다.
Tor 사용자와 VPN 사용자도 Cloudflare의 피해자입니다.두 솔루션 모두 국가 / 회사 / 네트워크 정책으로 인해 검열되지 않은 인터넷을 감당할 수 없거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추가 레이어를 추가하려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Cloudflare는 이러한 사람들을 뻔뻔하게 공격하여 프록시 솔루션을 끄도록 강요합니다.
지금까지 Tor를 사용 해보지 않았다면 Tor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고 좋아하는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은행 웹 사이트 또는 정부 웹 페이지에 로그인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정에 플래그가 지정됩니다. 해당 웹 사이트에 VPN을 사용하세요.
“토르는 불법입니다! Tor 사용자는 범죄자입니다! 토르는 나쁘다! ". 아뇨.텔레비전에서 Tor에 대해 알게되었을 것입니다. Tor는 다크 넷을 탐색하고 총, 마약 또는 음란물을 거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위의 진술은 그러한 항목을 구입할 수있는 시장 웹 사이트가 많다는 사실이지만 이러한 사이트는 종종 클리어 넷에도 나타납니다.
Tor는 미군에서 개발했지만 현재 Tor는 Tor 프로젝트에서 개발했습니다.미래의 친구를 포함하여 Tor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과 조직이 있습니다.따라서 웹 사이트에서 Cloudflare를 사용하는 경우 실제 인간을 차단하는 것입니다.잠재적 인 우정과 사업 거래를 잃게됩니다.
또한 그들의 DNS 서비스 인 1.1.1.1은 Cloudflare가 소유 한 가짜 IP 주소,“127.0.0.x”와 같은 로컬 호스트 IP를 반환하거나 아무것도 반환하지 않음으로써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지 못하도록 차단합니다.
Cloudflare DNS는 가짜 DNS 답변으로 인해 스마트 폰 앱에서 컴퓨터 게임으로 온라인 소프트웨어를 분리합니다.Cloudflare DNS는 일부 은행 웹 사이트를 쿼리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당신은 생각할 것입니다.
Tor 또는 VPN을 사용하지 않는데 왜 신경 써야하나요?
Cloudflare 마케팅을 신뢰합니다. 왜 관심을 가져야합니까?
내 웹 사이트는 https입니다.
Cloudflare를 사용하는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웹 사이트 소유자뿐만 아니라 Cloudflare에게도 정보를 공유하는 것입니다.이것이 리버스 프록시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TLS 트래픽을 해독하지 않고는 분석이 불가능합니다.
Cloudflare는 원시 암호와 같은 모든 데이터를 알고 있습니다.
Cloudbeed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의 https는 절대 끝이 없습니다.
Cloudflare 및 3 글자 대행사와 데이터를 정말로 공유하고 싶습니까?
인터넷 사용자의 온라인 프로필은 정부와 대기업이 사고 싶어하는 "제품"입니다.
미국 국토 안보부는 말했다:

보유한 데이터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아십니까? 그 데이터를 우리에게 판매 할 방법이 있습니까?
Cloudflare는 "Cloudflare Warp"라는 무료 VPN 서비스도 제공합니다.이를 사용하면 모든 스마트 폰 (또는 컴퓨터) 연결이 Cloudflare 서버로 전송됩니다.Cloudflare는 사용자가 읽은 웹 사이트, 게시 한 댓글, 누구와 대화했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귀하는 자발적으로 모든 정보를 Cloudflare에 제공합니다.“농담이에요? Cloudflare는 안전합니다. " 그런 다음 VPN 작동 방식을 배워야합니다.
Cloudflare는 VPN 서비스가 인터넷을 빠르게 만든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VPN은 인터넷 연결을 기존 연결보다 느리게 만듭니다.
PRISM 스캔들에 대해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AT & T가 NSA가 감시를 위해 모든 인터넷 데이터를 복사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NSA에서 일하고 있으며 모든 시민의 인터넷 프로필을 원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이 Cloudflare를 맹목적으로 신뢰하고 있으며 하나의 중앙 집중식 게이트웨이 만 사용하여 회사 서버 연결 (SSH / RDP), 개인 웹 사이트, 채팅 웹 사이트, 포럼 웹 사이트, 은행 웹 사이트, 보험 웹 사이트, 검색 엔진, 비밀 회원을 프록시합니다. -전용 웹 사이트, 경매 웹 사이트, 쇼핑, 비디오 웹 사이트, NSFW 웹 사이트 및 불법 웹 사이트.또한 Cloudflare의 DNS 서비스 ( "1.1.1.1") 및 VPN 서비스 ( "Cloudflare Warp")를 사용하여 "Secure! 더 빨리! 보다 나은!" 인터넷 경험.이를 사용자의 IP 주소, 브라우저 지문, 쿠키 및 RAY-ID와 결합하면 대상의 온라인 프로필을 구축하는 데 유용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데이터를 원합니다.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Cloudflare는 허니팟입니다.
모두를위한 무료 꿀. 일부 끈이 붙어 있습니다.
Cloudflare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을 분산하십시오.

다음 페이지를 계속하십시오: "Cloudflare 윤리"


_클릭 해주세요_

데이터 및 추가 정보

이 저장소는 Tor 사용자 및 기타 CDN을 차단하는 "The Great Cloudwall"뒤에있는 웹 사이트 목록입니다.

데이터

추가 정보


_클릭 해주세요_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가짜 계정 정보

Twitter, Facebook, Patreon, OpenCollective, Villages 등과 같은 공식 채널을 가장하는 가짜 계정의 존재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이메일을 절대 묻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이름을 묻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신원을 묻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위치를 ​​묻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기부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리뷰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우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소셜 미디어에 절대 묻지 않습니다.

가짜 계정을 믿지 마십시오.


🖼 🖼